The GREEN Lab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을 지향하며 기획,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트렌디한 스포츠 애슬레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통해
지구 환경에 긍정적인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목표를 실행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ESG 경영으로, 미래 그린 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GRS 인증 획득,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post-consumer waste)
regen은 GRS인증을 획득한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로, 사용하고 난 페트병을 사용해 제작됩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리사이클 섬유에 기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100% 리사이클 기능성 원사 범위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버려지는 폐 PET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리싸이클 폴리에스터 원사 regen은 쓰레기 매립량을 획기적으로 줄이며,
석유 자원을 절약하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옥수수로 만든 친환경 고신축 섬유, 소로나(SORONA)
ISCRA-S X SORONA 원단은 약 37%의 옥수수를 사용하여 에너지 사용량은 약 30~40%, 온실가스 배출량은 56~63% 감소시킨다.
별도의 스판사 함유 없이 원사 자체에서 나오는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과 함께 스판덱스보다 약 2배 정도의 빠른 건조 기능
소로나 프로세스
환경표지인증 받은 생분해성 수지 원료 EL724로 만든 폴리백
The GREEN Lab(더그린랩)은 옥수수 젖산WJWTKS PLA, 셀룰로스, 화학계 고분자(PBAT)등 일정 퇴비화 조건에서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성 소재만으로 이루어진 환경에 나쁜 영향을 주지 않는 EL724 생분해 폴리백를 사용하여 제품 포장을 진행합니다.
생분해 폴리백은 옥수수 젖산(PLA)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180일 이내 자연분해되어 일반 플라스틱 합성수지 비닐 보다 훨씬 환경에 안전하고 도움이 됩니다.
100% 사탕수수 종이, 슈가릿을 사용한 브랜드택
“슈가릿”은 100% 사탕수수 제품입니다.
원료로 사용되는 사탕수수는 목재용 나무 식품포장에 대비 7배 빠른 성장 속도의 더 건강한 지구를 만들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자연 소재입니다.
슈가릿은 인위적 표백 과정을 거치지 않으며, 적합한 안전성과 빠른 생분해 특성으로 인해 자연과 함께 공존하길 원하는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