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LOGO

The GREEN Lab(더그린랩)은 우리가 거주하는 지구의 환경 보호에 함께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The GREEN Lab is a sustainable and eco-friendly lifestyle sports brand

created by people who want to work together to protect the environment of our planet.


BRAND SLOGAN

우리 브랜드 The GREEN Lab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해

그린 지구를 지켜 나가고자 하는 뜻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갑니다.


우리의 슬로건 A Bit of Habits

A Bit of Habits you can easily practice for the earth as The GREEN Lab.

브랜드 The GREEN Lab으로 지구를 위해 당신이 쉽게 실천 할 수 있는 작은 습관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대기업이나 국가 차원에서 환경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지구의 거주자로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습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We are not talking about dealing with environmental problems at the big company or at the national level.

We care about a Bit of Habits you can easily practice as the habitant.


우리는 직접 실행 할 수 있는 '작은 습관'으로 우리 거주자로서 해야 할 액션을 제안합니다.

이렇듯 The GREEN Lab은 단순하고 지루한 환경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닌 '당장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습관'을 이야기합니다.

우리 지구의 Habitant들은 이미 모두 A Bit of HabitsThe GREEN Lab을 통해 쉽게 실천할 수 있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BRAND MOTIF


각 도형은 지구, 자연, 산, 흙과 함께 더 '동적'인 대상들인 바람, 물, 빛 등과 같은 의미를 상징화 및 추상화하였습니다.

대상을 눈에 보이는 것처럼 자연적, 사실적으로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점, 선, 면, 색채 등으로

The GREEN Lab의 목표를 표현한 심볼이자 아이콘입니다.


우리가 이들을 추상화한 목적은 현실의 환경에 대한 구체적 진부함과 논리 등에서 벗어나 

순수하게 The GREEN Lab의 철학을 표현하자는 열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더불어 The GREEN Lab의 각 추상 모티프 도형들은 우리 거주지의 자체의 아름다움과 동적임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BRAND MOTIF


각 도형은 지구, 자연, 산, 흙과 함께 

더 '동적'인 대상들인 바람, 물, 빛 등과 같은 의미를 

상징화 및 추상화하였습니다.

대상을 눈에 보이는 것처럼 자연적, 사실적으로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점, 선, 면, 색채 등으로 The GREEN Lab 의 목표를 표현한 심볼이자 아이콘입니다.

우리가 이들을 추상화한 목적은 현실의 환경에 대한 

구체적 진부함과 논리 등에서 벗어나 순수하게 

The GREEN Lab의 철학을 표현하자는 

열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더불어 The GREEN Lab의 각 추상 모티프 도형들은 

우리 거주지의 자체의 아름다움과 동적임을 

드러내고 있습니다.